누차말하지만 사는건 불법이고 파는건 합법이냐? 뭐 이래

여기 여자들 이중성봐; 그때 람보르기니 8살 짜리가 부시니까 뭐랬지?? 8살정도 되면 알거 다안다며 ㅋㅋㅋ그래서 알고도 부신거랬지?? 근데 이런 여자 얘기 나오니까 바로 여자는 아직 미성년자라 아무 잘못 없다고?? ㅋㅋㅋ 어이가 없다 진짜


쓰레기들은 걍 쓰레기처럼 살다가 죽어야지 그게 법칙인거다


총각 집에와서 라면한사발 안할래? 이거랑 다른게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남자로서 한편으로는 불쌍하다..근데 그렇게하면안되지..글구여자들이 더 큰일임 쉽게 돈 벌려고몸뚱아리 쉽게 놀리고..이런건 인권이고 머고 둘다 구속시키고 신상공개해야 없어진다..


기자야 니가 기사 쓴거 내가 부끄럽게 만들어 줄까? 가출팸 카페 한번 가봐. 니가 상상을 할수 없는 여중생 여고생들이 판을 치고 산다.


가출청소년들아 가출하지마라 뭐 좋은거라고 가출하냐? 가출하면 더 좋디? 부모맘 찢어지는거 생각 안하니? 청소년센터 같은 곳도 있는데 왜 가출에서 맨날 문제 일으키냐?


미국이나 유럽에서 저런짓 하면 평생 감옥에서 살아야 한다.


우리나라에서 살인청부히면재밌을듯. 파는놈은무죄 사는놈만유죄


갈 곳이 없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나온것들이 잘못이고 그런짓이라도 하면서 견디겠다고 막연한 생각으로 기어나온 것들이 한둘이겠는가?? 남자들의, 그리고 또래 남자들의 꼬임에 넘어가 어쩔 수없이 그런 일을 하는 아이들도 있겠지만 그 반대의 경우도 숱하게 많을 것이다. 처벌이 능사는 아니지만 범법행위라면 남녀모두 처벌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