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기대할께요 올여름도 소라성님들 제불망망이좀 재워주세요

비키니 사진 찍혀서 세상에 알려지나 해서 은근기대녀들이 해운대에 안보인다. 가족단위 아줌마가 널렸있다. 음...이건 무슨 일일까? 나비효과이겠지. 해운대는 죽었다.


아니시ㅣ발 나도 남잔데 대체 그거찍어서 어따쓰려고 찍는거냐?노답


3년전에 동생이랑 해운대에서 튜브끼고 노는데 동생이 갑자기 다른데가서 놀자고 하길래 왜그러냐니까 파도칠때 누가 자신을 만졌다고..다른데가서 놀자고 하는순간 파도가 치면서 누가 내 허벅지를 만짐. 동생만졌던 놈이랑 같은놈이길래 바로 해변가로 나와 그♡를 지켜봄. 이상하게 그♡주변 여자들이 놀다가 움찔하고 눈치보고 피하길래 상습법이구나 싶어서 동생이랑 둘이서 지켜봄. 물속에서 한창 이상한짓하다가 물가로 나오길래 망루로 뛰어가 해상구조대에 성추행범이라고 신고하고 3시간조서쓰고 나옴. 베트남 사람이였고 고소원하냐길래 고소하고 훗날 우편물온거보니 500만원 벌금 문다고... 자기는 안그랬다고 화내던데 나랑 동생이 쌍욕하니까 아무말도 못함. 여자분들, 자기몸 자기가 지킵시다!


혹시 모르지만 없다고 장담 못한다.. 남자몸 찍는 남자나 여자도. 철컹해라... 우리나라 보통 남자가 여자 한테 하면 죄고 여자가 남자한테 하면 그럴 수도 있지 하는게 많음.


난 이거 존내 이해 할 수 없다. 실제 눈으로 보는 건 괜찮고 사진은 안된다????